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[ 주문 / 결제 ]

    Ctrl + F 를 누르고 원하는 내용을 검색해보세요:)





     

    1. 주문
     



    1.1 주문을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.

        : 주문은 입금 예정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 상품 구매를 원하실 경우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 



    1.2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.


       :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내용은 상단의 [주문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-주문내역 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

    1.3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    : 결제 중 인터넷 창을 닫을 경우 정상적으로 거래가 성립되지 않으며 주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주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


    1.4 주문한 상품을 최소하고 싶어요.


        : '배송 대기'상태까지는 [주문 조회-주문 취소]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하시며, '배송 중' 이후의 단계일 때는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.

          주문 상품의 배송 상태는 [주문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[고객센터 - 1:1로 물어봐요] 혹은 고객센터(1588-3018)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        ※배송단계 : 입금 전 - 결제 완료 - 배송 준비 중 - 배송 대기- 배송 중 - 배송 완료  *문 취소 가능 단계




    1.5 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는 취소가 안됐어요.


        :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8일 정도 소요(평일 기준)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
    1.6 추가 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   : 추가 주문을 원하실 경우 이전 주문을 취소 한 후 구매를 원하는 모든 상품을 다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     오후 4시까지 입금 확인이 완료된 경우에는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.




    1.7 주문한 품목 중에 일부만 취소가 가능한가요?


        : 카드 결제, 무통장 입금의 경우 [주문 조회- 주문 취소]에서 해당 제품을 선택한 후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 그 외 결제(실시간 계좌이체, 휴대폰 결제)의 경우 부분 취소가 불가능하니 전체 주문을 취소한 다음 일부 상품만 다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    1.8 주문 취소 후에 배송이 왔습니다.


        : 주문 취소 후 상품을 수령하실 경우 배송 기사를 통해 수취를 거부하시거나 [고객센터] 또는 [1:1로 물어봐요]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



    1.9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    : 고객 서비스센터(1588-5018)로 연락 주시거나 [1:1로 물어봐요] 게시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 배송지 변경 가능한 상태로 확인될 시 배송지를 변경해드립니다.

         주문 상품의 배송 상태는 [주문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 ※배송단계 : 입금 전 - 결제 완료 - 배송 준비 중 - 배송 대기- 배송 중 - 배송 완료  *배송지 변경 가능 단계

           



    1.10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
         :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바로 구매하기/장바구니 담기 두 가지 모두 가능하며, 회원 로그인 창 하단의 "비회원 구매" 버튼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비회원 구매 후 주문 조회 시 주문번호가 필요하오니 이메일로 발송 드린 주문번호를 확인해 두시기 바랍니다.




    1.11 장바구니 저장 기능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
         :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최종 업데이트일 기준으로 7일간 보관됩니다. 더 오랜 기간 동안 상품을 보관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"관심 상품 등록"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




    2. 결제





    2.1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
        : 결제 방법으로는 아래의 5가지 결제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1. 신용카드 2. 실시간 계좌이체 3. 무통장입금 4. 휴대폰 결제 5. 카카오페이




    2.2 입금 후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
       : 입금 확인은 사이트 상단의 [주문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 - 주무내역 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입금이 완료되면 입금 전에서 결제 완료로 상태가 변경됩니다.




    2.3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?


        : 무통장 결제 수단 선택 시 입금 후 1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
    2.4 입금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나와요.


       : 보통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후 1시간 이내로 입금 확인이 되는데 간혹 입금확인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     - 입금자와 주문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

         - 입금액과 실결제예정금액이 다른 경우

         - 같은 주문 건이 2건 이상 있는 경우

          * 입금 확인이 지연되고 있다면 고객센터(1588-5018)로 연락 주시거나 [1:1로 물어봐요]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.




    2.5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싶어요.


        : 주문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신 후 [주문 조회 > 해당 주문번호 클릭 > 주문 페이지 왼쪽 하단의 현금 영수증 발급]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


    2.6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
       : 결제 완료 상태에서의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, 주문 취소 후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
         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 다른 카드로의 변경 또한 불가능합니다. 다른 카드로 결제를 원하신다면 마찬가지로 주문 취소 후 재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회원가입 / 정보변경 / 탈퇴 ]

    Ctrl + F 를 누르고 원하는 내용을 검색해보세요 :)






    1. 회원가입





    1.1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죠?


        : 헬로스킨 쇼핑몰의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,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회원가입을 하시고자 할 때는 화면 상단의 [회원 가입 하기]버튼을 누르시면 회원으로 가입됩니다. 단, 만 14세 이상의 분들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


    1.2 회원 가입시 나이 제한은 있나요?


       : 만 14세 이상의 분들만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.




    1.3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?


       : 국내 체류 외국인들의 원활한 전자상거래 활용을 위해 외국인 등록번호 실명확인을 통한 회원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    재외국민(이민을 간 우리나라 사람 중 국적이 한국인 사람), 외국 국적 동포(이민 후 국적까지 취득한 사람), 화교 분들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.

        외국인 등록번호가 없을 경우에는 외국인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
        *단 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더라도 비회원으로 물건 구매는 가능합니다.




    1.4 이메일 주소/핸드폰 번호가 중복되어 가입되지 않아요.


       : 로그인 창에서 [ID/PW 찾기]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본인이 가입한 회원 아이디가 아닌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




    2. 정보변경





    2.1 ID/PW가 기억이 안나요.


        : 우측 상단의 [로그인]을 클릭하신 후, [아이디 찾기]혹은 [비밀번호 찾기]에 접속하시면 쉽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휴대전화/이메일 확인 등의 절차를 통해 ID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

    2.2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
        : 로그인을 하신 후 화면 상단에 있는 [마이페이지-회원 정보]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 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.




    2.3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?


        : 네 회원 ID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






    3. 탈퇴





    3.1 사이트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    :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1대1로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(1588-5018)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

    3.2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

        :  회원탈퇴 후, 즉시 재가입 가능합니다. 단, 동일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
  • [ 이벤트 / 쿠폰 / 적립금 ]

    Ctrl + F 를 누르고 원하는 내용을 검색해보세요 :)






    1.적립금





    1.1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?


       : 헬로스킨 회원으로 로그인 후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 구매금액의 1%를 적립해 드립니다.(실 결제 금액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.)

         이외에 헬로스킨 사이트 내의 이벤트 참여, 리뷰 작성 등에 따라 추가로 적립금을 적립해드립니다.

         - 일반리뷰 적립금은 100~200원, 포토리뷰 적립금은 300~500원이 지급됩니다.

         * 이벤트 상품 및 할인제품에는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는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* 적립금/쿠폰으로 구매했을 경우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  * 구매하신 상품을 반품/환불할 경우 구매시 적립된 포인트는 삭감됩니다.




    1.2 적립금의 상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
       : 적립금의 상세 내역은 [마이 페이지-적립금]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

    1.3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가능한가요?


        : 적립금은 제품 결제시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보유하신 포인트가 5000점 이상일 경우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 주문서 작성 후 결제단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

    1.5 적립금을 다른 회원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?


        : 적립금은 해당 고객의 아이디로 부여된 것이기 때문에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.




    1.6 구매한 상품을 사용 후 후기를 작성했는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어요.


       : 구매한 상품의 사용 후기는 같은 제품에 한해 최초 1회만 적립이 되고 있습니다. 동일 제품의 중복 후기 등록의 경우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습니다.

         또한 모든 구매평에 대한 적립금은 금팀장의 꼼꼼한 확인 후 지급되므로, 리뷰에 대한 안내에 나와있는 사항에 적합하지 않을 시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




    2. 쿠폰





    2.1 쿠폰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죠?


        : 쿠폰의 상세 내역은 [마이 페이지-쿠폰]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




    3. 이벤트





    3.1 신청한 회원가입 이벤트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


        : 회원가입 이벤트 제품은 우편을 통해 발송되기 때문에 우편함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 배송 시작 후 7일 이내에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반품 / 환불 ]

    Ctrl + F 를 누르고 원하는 내용을 검색해보세요:)





    1.환불 / 반품





    1.1환불은 어떻게 받죠?


       : 결제 유형에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    (1)카드 결제 :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8일 소요됩니다.(평일 기준)

        (2)무통장 환불 : 반품 접수 및 환불 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3~4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(평일 기준)

        (3)적립금:주문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즉시 돌려드립니다.

        (4)할인쿠폰 : 쿠폰사용 후 주문취수/반품/환불의 경우 할인쿠폰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.




    1.2 환불완료되면 어떤 방법으로 통보가 오나요?


       : 환불 처리 완료 시는 문자메세지를 발송해드리며 수신 후 통장내역을 정리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.




    1.3 입금 후 주문취소하면 바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
        : 무통장 입금 후 주문취소 시 환불은 실시간으로 처리되기 어렵습니다. 취소요청 후 1영업일 이내로 환불 처리되며 처리완료 후는 문자메세지를 발송해드립니다.

         *환불접수 내용은 [주문조회]-[취소/반품/교환 내역]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    1.4 상품 반품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


        :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

         -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청, 미개봉 상태여야 하며 왕복 택배비(5400원)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합니다. 반품시 제품, 사은품 모두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    : 상품의 하자,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

         -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택배비 부과없이 무상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*상품배송일로부터 2주가 지났거나 제품을 개봉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할 수 없으며 동일제품 반품/교환은 1회로 제한되어 있습니다. 교환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    :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

         - 피부에 맞지 않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발송일로부터 20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100%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     *주의사항 : 피부 부작용으로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반드시 의사 소견서, 진료확인서, 병원 진단서 중 1부를 사용한 제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      이후 확인 완료가 되면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 (배송비는 판매자 부담. 단, 진단서 발급 등 필요한 제반 비용은 부담해드리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


    1.5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?  


        :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순서로 신청하여 주시면 내용 확인 후 반품조치 해드립니다.

          1.[주문조회>해당 주문번호 하단 반품신청]에서 반품 신청을 합니다.

          2. 1:1로 물어봐요 게시판 또는 고객 서비스 센터(1588-5018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     3. 반품이 승인되면 우체국 택배사(홈페이지 또는 1588-1300)를 통해 물품 수령시 받았던 송장번호로 반품예약을 합니다.(착불)

          4.신청일에 방문하신 기사님께 상품을 전달하여 반품 요청한 상품을 발송합니다.

          5.반품 및 교환 신청하신 제품이 도착하면 상품 검수를 한 후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완료됩니다  

     

          * 반송지 주소 :  (11918) 경기도 구리시 건원대로 57 4층 헬로스킨

          * 해당 상품 구매 시 사은품/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, 상품 교환 / 반품 시 함께 보내주셔야합니다.

          * 우체국택배 반품예약이 아닌 우체국택배 일반배송 및 타택배사 이용시에는 불량상품일지라도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


    1.6 반품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?  


        :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반품 택배비는 무료이나,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고객 변심에 의한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.




    1.7 제품은 어디로 반송해야 하나요?


        : 반송지 주소  (11918) 경기도 구리시 건원대로 57 4층 헬로스킨




    1.8 피부 트러블이 생겼는데 환불이 가능한가요?


       : 일부 화장품은 특정 고객님의 피부에 안맞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자체의 품질 문제로 볼 수는 없습니다.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.

         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생각되시어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신다면 해당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     상품 수령 후 20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반품 접수를 하신 후 반드시 의사 소견서, 진료확인서, 병원 진단서 중 1부를 사용한 제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     이후 확인 완료가 되면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
         (배송비는 판매자 부담. 단, 진단서 발급 등 필요한 제반 비용은 부담해드리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  • [ 배송관련 ]



    Ctrl + F 를 누르고 원하는 내용을 검색해보세요.




    1. 배송





    1.1 택배회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?


        : 헬로스킨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 제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고객님께 배송해드립니다.




    1.2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
        :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2~3일 (휴일 및 공휴일 제외) 이내에 배송됩니다. 산간 도서지방, 군부대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(명절 연휴 또는 할인 행사로 인한 주문 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
       *평일 오후 4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, 그 후 주문건은 다음 날 출고됩니다.




    1.3 군부대에서도 받아볼 수 있나요?

     

        : 헬로스킨은 우체국 택배로 제품을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군부대에서도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. 다만 빠른 배송을 위해서 사서함 번호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    1.4 지방에도 배송이 되나요?


        : 가능합니다. 고객님이 원하시는 곳이라면 어디든 헬로스킨이 찾아갑니다.




    1.5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
        : 고객님의 실 결제금액(할인 후 결제금액)이 25,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배송됩니다.

          그러나 총 결제금액이 25,000원 미만일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2,7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 25,000원 미만 주문시 배송비 2,700원이 자동으로 추가 결제됩니다.




    1.6 배송 현황은 어디서 알 수 있나요?


        :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현황은 홈페이지 상단의 [주문조회] 또는 [마이페이지-주문내역 조회]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



    1.7 왜 운송장 번호가 추적이 되지 않나요?


        : 당일 출고후에 운송장 번호를 바로 입력해놓지만 택배사에서는 전산 작업이 바로 진행되지 않고 오후 6시 이후에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.

          때문에 송장번호 추적은 오후 6시 이후에 확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
    1.8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을 할 수 없나요?


       : 배송중 상태는 주문하신 상품이 택배사 기사님을 통해 배송중이기때문에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십니다. 이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   ※배송단계 : 입금 전 - 결제 완료 - 배송 준비 중 - 배송 대기 - 배송 중 - 배송 완료 *배송지 변경 가능 단계





Contact Us

MORE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